비디오 마케팅으로 잘 할 수 있다

2020. 7. 20. 20:15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으로 잘 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기꺼이 투입한다면 훌륭하고 효과적인 전략이다.


네가 뭘 하고 있는지 알면 돼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구하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두렵게 하지 않도록 하라.


질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만으로 효과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비디오를 만들 때 창의력을 발휘하고 만약 여러분이 단지 시청자였다면 어떤 것이 여러분을 흥미롭게 할 것인지 명심하라.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고객층과 더 잘 접촉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객이 질문을 보내면 동영상 응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질문을 받은 사람은 쿠폰이나 다른 보상을 받아야 한다.




온라인 비디오를 배포할 때 좋은 제목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적절하고 강력한 제목이 시청자들을 비디오로 끌어들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할 말에 흥미를 갖게 할 수 있다.


몇 분 동안 좋은 타이틀을 얻어서 보내세요.


네가 해낸 것을 기뻐할 것이다.




고가의 비디오 장비는 정말 양질의 비디오를 제작하는데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이룬다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대본을 다듬거나 프로 피치맨으로 나올 필요조차 없다.


그냥 평소처럼 행동하고 카메라에 대고 분명하게 말해.


사실, 당신은 이것을 전혀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어떤 경우에는 슬라이드쇼나 스크린캐스트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비디오를 찍을 때 공에서 눈을 떼지 마라.


가끔 말을 할 때 길을 잃는 것은 간단하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계속 집중해서 주제에 집중하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성공할 수 있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새로운 고객들이 구매 가능한 제품 지원의 유형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도록 끌어들일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는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들이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당신이 작업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 링크를 가장 잘 배치할 수 있는 위치는 실제 미디어 플레이어의 프레임 안에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누군가가 그것을 공유하거나 주입할 때를 대비해서 비디오와의 연결을 유지할 것이다.




동영상에 원하는 톤을 찾아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기발한 재미있는 비디오는 어떤 것을 하는 방법에 관한 비디오만큼이나 훌륭할 수 있다.


당신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자료를 얻으려고 하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비즈니스 어조를 생각할 때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정직이 열쇠라는 것을 명심해라.


동영상의 주제는 여러분의 흥미를 유지하고 지속될 수 있다고 믿는 것이어야 한다.


자연적이거나 진실한 것은 시청자들이 비디오를 즐기도록 도울 수 있고,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돌아올 수 있다.




비디오 컨텐츠에 대한 분석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작한 비디오의 수와 그 이상을 볼 수 있는 시간을 알려 줄 것이다.


기술된 어떤 전략도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모든 종류의 회사에 많은 잠재력을 제공한다.


그러나 올바른 지식을 갖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가능성은 가능한 한 크지 않을 것이다.


방금 읽은 조언을 비즈니스 계획에 통합하는 데 집중하여 여러분조차도 놀랄 만한 방식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